뉴스인코리아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2021-02-16 06:00:01


[뉴스엔 박정민 기자]

여자친구의 외도를 눈감아줬지만 이별 통보를 당한 의뢰인 사연에 서장훈과 이수근이 다른 결의 조언을 전했다.


2월 1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00회 특집에서는 의뢰인 25살 예병찬 씨가 동갑내기 친구 유진선 씨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병찬 씨는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운 이유가 자신 때문인 것 같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병찬 씨는 "여자친구랑 헌팅 술집에서 만났다. 누나한테 첫눈에 반했다. 2살 연상이었는데 처음 만났을 때 학생이어서 직장인이라고 거짓말했다. 며칠 안 가서 들켰는데 더 잘하겠다고 빌어 1년 조금 넘게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자친구가 남자들한테 인기가 많았다. 누나한테 관심을 표현한 남자를 만나(이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고 했더니 여자친구가 이해할 수 없으면 떠나라고 했다. 그땐 너무 좋아하니까 이해했다. 그 남자 만날 때 연락이라도 해달라고 했다. 어느 날 여자친구가 그 남자 오피스텔에서 일을 하고 잔 다음 출근하겠다고 하더라. 제가 화를 냈더니 업무를 보는 거라고 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병찬 씨에게 "너는 슈퍼 을이다. 어디 가서 자고 들어온다고 해도 업무만 봤을 거라고 생각했나. 말 같지도 않은 소리다. 업무를 왜 거기서 보냐"라고 어이없어 했다. 솔라는 "여자친구는 어장관리를 한 것 같다. 내가 갖긴 싫은데 남 주긴 싫은 상황인 것 같다. 자신을 너무 좋아하는 걸 아니까 어떤 남자를 만나도 만나게 해주고, 가끔 힘들 땐 토닥여주고. 딱 그 정도로 생각하는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여자친구의 외도는 끝이 아니었다. 병찬 씨는 "크리스마스 때 제가 밥을 먹자고 했다. 그때 상사 자녀 결혼식이 있었는데 안 간다고 하더니 당일에 갑자기 결혼식에 갔다가 온다고 하더라. 또 자동차 시승식에 간다고 하더니 증명사진을 찍고 그 사람이랑 밥도 먹는다고 했다. 기다리다가 잠들어 새벽 6시에 일어났더니 그때도 안 왔다. 그러더니 연락이 와 그 남자 집에서 잤다고 하더라. 울면서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해 이해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병찬 씨는 "새해에 요리해 주려고 여자친구 집에 몰래 갔더니 또 없었다. 연락이 왔는데 그 남자 집에 있다면서 그곳에서 살아야겠다고 하더라. 저를 좋아하는데 현실적인 게 걸린다고 했다. 능력도 없고, 집도 없고, 차도 없다면서 자신은 바람이 아니라고 하더라. 자신은 솔직한 거니 원망하지 말라고 했다. 그 뒤로 연락이 안 되는 상태다"고 말했다.

더 큰 문제는 이별 후 병찬 씨는 자책감을 느끼고 있다고. 병찬 씨는 "저도 좋은 남자는 아닌 게 여자친구가 친구들을 만나지 말라고 했는데 거짓말을 하고 다 만났다. 그런데 다 들켜서 신뢰도가 많이 하락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여자친구의 외도를 자꾸 본인한테서 찾고 있다. 누나 말대로 했으면 안 떠났을 것 같지만 말 같지도 않다. 네 잘못이 아니다.능력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능력이 얼마나 더 있어야 하나. 이제 25살인데 돈이 없는 게 당연하다. 여자친구는 네 자체를 진짜 사랑하고 좋아한 게 아니었다는 증거일 수 있다. 어차피 너넨 결혼 못 한다. 왜 혼자 가슴 아파하고 있나. 추억의 한 페이지로 남겨둬라. 시간 말곤 방법이 없다"고 직설적인 조언을 전했다.

두 사람은 서장훈에 이어 이수근에게도 자문을 구했다. 이수근은 서장훈과 조금 다른 시각으로 여자친구의 행동을 해석했다. 이수근은 병찬 씨가 헤어졌을 때 들었던 이야기를 듣더니 "맞는 말이다. (여자친구는) 네 탓을 하는 게 아니라 너랑 헤어져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 거다. 그 분도 너도 부족한 게 아니다. 다만 그 사람은 그게 더 행복의 크기가 더 크다고 생각해 간 거다. 두 사람은 인연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해 바람을 피웠으면 어쩔 뻔했나. 누구도 탓하지 마라. 세상은 생각보다 너무 아름답고, 미스터리한 게 많다. 그 사람이 언젠가 너를 만났을 때 후회할만한 사람으로 성장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태희♥’ 비..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


박결, 예쁨이 한..

전유수, 연장 11..

김현수, 린드블..

안소현, 긴장된 ..

‘와와퀴’ 예능꾼 이혜성 ‘전현무 여친’ 꼬리표 뗐다 [TV와치]

韓 애니 ‘오페라’ 아카데미 후보‥日 ‘귀멸의 칼날’은 불발[무비와치]

‘온 오프’ 한채아, 득보다 실 ‘차씨 집안 며느리’ 수식어 [TV와치]

‘괴물→펜트하우스’ 삐뚤어진 자식 사랑이 만든 비극 [TV와치]

‘출근’ 대기업이라고 공감 안될 이유는 없지[TV와치]

최장수그룹 신화 ‘아이돌 불화’ 대처법 [뮤직와치]

‘도박’ 가볍게 다루는 개그 프로와 연예인들 “퇴출을 청원합니다” [TV와치]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더 감동스러운 이유 [스타와치]

‘독립’ 1인 가구 관찰 예능, 왜 이렇게 뜰까? [TV와치]

현주엽 ‘학폭 논란’에 소환된 서장훈,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네 [이슈와치]

홍지윤, 여신 미소~

이날 가수 홍지윤이 시구를 마치고 미소를 짓고 있다..

‘윤여정 수상 순간을 단관으로’ CGV 국내..

구체적으로 CGV는 한국시간으로 4월26일 오전9시 미..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집 이야기]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이승윤, 우승 후 이사한 새집 공개 “음악 포기 찰나 ‘싱어게인’ 도전”

이효리♥이상순, 빌딩 공동 매입→9억8천만원 시세차익(TMI NEWS)

‘故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열에 “네가 죽였다” 욕설→소속사 “심신미약 상태, 오해없길”(종합)

‘펜트2’ 안연홍 “동갑 엄기..

(인터뷰①에 계속) 안연홍이 연기한 진분홍은 '펜트하우스2' 내에서 신..

‘괴물’ 감독 “백상 7개부문 후보? ..

공유 “박보검, 투정부리는 사람 아냐..

‘괴물’ 김신록 “신하균, 항상 동등..

‘괴물’ 여진구 “신하균 연기, 끊임..

‘故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

힙합 그룹 DJ DOC(디제이 디오씨) 멤버 이하늘이 친동생인 가수 고(故) 이현배 관련..

세븐틴, 글로벌 탑티어 입지 굳혔다…..

오나라, 휴게소 음식 대신 샐러드 준비..

“365일 리즈 갱신” 김태리, 앞머리 ..

손태영, 딸 리호 그림 실력에 흐뭇 ‘..

여의도 휴지통 2     오윤아 3
nct 7     출근길
정용화 4     김재환
아이즈원 5     김소현 10
홍지윤 5     OS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