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코리아

박수홍 여친 등 사생활 폭로, 본질 흐리기 ‘진흙탕 싸움’ 되나 [이슈와치]
2021-04-07 10:29:54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박수홍과 친형의 채무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온 가운데 이번엔 박수홍의 사생활이 잡음을 빚고 있다.


박수홍은 4월 6일 생방송된 홈&쇼핑에 출연해 갈비탕을 판매했다.

이날 방송에선 박수홍이 친형과 채무 갈등을 폭로한 뒤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박수홍은 "힘내겠다. 너무 고맙다. 사람이 사는 이유는 여러 가지겠지만 사람은 인정받기 위해 살지 않나. 인정받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박수홍이 직접적으로 언급하진 않았으나, 해당 방송을 본 많은 이들은 그가 친형과 겪고 있는 갈등을 우회적으로 표현했음을 짐작했다. 이는 박수홍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30여 년간 소속사 대표직을 맡고 있던 친형을 비롯해 이들 가족에게 재산을 갈취당했다고 호소한 내용이다.

이에 박수홍은 친형 측에 전재산 공개, 재산 내역 합산 후 7(박수홍) 대 3(친형 가족) 분할, 분명한 사죄, 국민들에 대한 공개 사과, 상호 악의적 비방 금지 등을 포함된 합의안을 제시했으나 결렬됐다. 이후 친형 측은 한 매체를 통해 "회계에 문제가 있다면 법으로 해결하면 된다"는 인터뷰와 함께 허위 사실로 인해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법적 조치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여기에 더해 친형 측은 박수홍의 여자 친구로 인해 가족들과 감정의 골이 깊어졌다고 호소했다. 이와 함께 여자 친구가 1993년생이며 박수홍이 거주 중인 아파트 명의자라고 주장했다.

결국 합의점을 찾지 못한 박수홍은 지난 4월 5일 친형 부부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또한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은 "이번 사태의 본질은 '횡령'이다. 따라서 여기에 초점을 맞춰 법의 판단을 받으려 한다"며 "박수홍은 일방적인 사생활 폭로 및 흠집 내기 행위 등에 대해 일체 대응 없이 법의 잣대로 이번 사태에 대한 객관적 판단을 받고 이에 응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사태의 시발점은 박수홍과 친형 부부 측의 오랜 기간 쌓여온 채무 갈등이었다. 이 가운데 친형 측이 박수홍의 여자 친구를 언급하자 일각에선 두 사람의 나이 차이를 이용한 부정적인 프레임을 씌우기 위함이 아니냐는 지적이 쏟아졌다. 앞서 박수홍 후배 손헌수가 "이제 그들은 최후의 발악으로 다른 연예인 가족들 사건처럼 악성 루머로 이미지 흠집을 내려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기 때문.

손헌수의 언급과 마찬가지로 친형 측은 사건의 본질인 횡령을 떠나 박수홍의 여자 친구를 끌어들이고 있다. 다만 박수홍이 처음 문제를 제기한 내용을 짚어 봤을 때 사건은 이미 30여 년 전부터 씨앗을 뿌렸다. 설령 박수홍의 여자 친구가 실제로 1993년 생이며, 아파트 명의의 주인공이라 할지라도 횡령 사건과는 무관함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그럼에도 친형 측은 여자 친구가 해당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듯 언급한다. 여자 친구가 박수홍이 가족과 갈등을 빚게 된 원인일 순 있지만 횡령 논란과 관련해선 사건의 본질을 흐려지게 할 뿐이다.

현재 사건이 불거진 이후 박수홍은 1993년생 여자 친구를 비롯해 클럽 비용, 해외여행 등 다수의 사생활이 거론되고 있다. 그러나 모든 사건의 시작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사생활이 논란의 소지가 있다면 횡령을 차치하고 이 역시 법으로 판단받을 문제다. 횡령 사건과 무관한 사생활을 끄집어 내는 행동은 손헌수가 언급한 '이미지 흠집'으로밖에 보이질 않는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태희♥’ 비..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


박결, 예쁨이 한..

전유수, 연장 11..

김현수, 린드블..

안소현, 긴장된 ..

‘와와퀴’ 예능꾼 이혜성 ‘전현무 여친’ 꼬리표 뗐다 [TV와치]

韓 애니 ‘오페라’ 아카데미 후보‥日 ‘귀멸의 칼날’은 불발[무비와치]

‘온 오프’ 한채아, 득보다 실 ‘차씨 집안 며느리’ 수식어 [TV와치]

‘괴물→펜트하우스’ 삐뚤어진 자식 사랑이 만든 비극 [TV와치]

‘출근’ 대기업이라고 공감 안될 이유는 없지[TV와치]

최장수그룹 신화 ‘아이돌 불화’ 대처법 [뮤직와치]

‘도박’ 가볍게 다루는 개그 프로와 연예인들 “퇴출을 청원합니다” [TV와치]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더 감동스러운 이유 [스타와치]

‘독립’ 1인 가구 관찰 예능, 왜 이렇게 뜰까? [TV와치]

현주엽 ‘학폭 논란’에 소환된 서장훈,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네 [이슈와치]

홍지윤, 여신 미소~

이날 가수 홍지윤이 시구를 마치고 미소를 짓고 있다..

‘윤여정 수상 순간을 단관으로’ CGV 국내..

구체적으로 CGV는 한국시간으로 4월26일 오전9시 미..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김태희♥’ 비, 청담동 건물 시세차익 297억원…부동산 대박 1위(TMI NEWS)

이지혜♥문재완 4베이 한강뷰 집공개 “대출 당긴 전세, 성공한 느낌” (동상이몽2) [결정적장면]

‘97억’ 장동건♥고소영 청담 집, 예상 보유세만 2억↑…반려견도 호강하는 한강뷰 맛집[스타 집 이야기]

이세영, 대회까지 3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과시[SNS★컷]

수지, 논현동 집-삼성동 건물 시세차익 28억원…전문가도 인정(TMI뉴스)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이승윤, 우승 후 이사한 새집 공개 “음악 포기 찰나 ‘싱어게인’ 도전”

이효리♥이상순, 빌딩 공동 매입→9억8천만원 시세차익(TMI NEWS)

‘故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열에 “네가 죽였다” 욕설→소속사 “심신미약 상태, 오해없길”(종합)

‘펜트2’ 안연홍 “동갑 엄기..

(인터뷰①에 계속) 안연홍이 연기한 진분홍은 '펜트하우스2' 내에서 신..

‘괴물’ 감독 “백상 7개부문 후보? ..

공유 “박보검, 투정부리는 사람 아냐..

‘괴물’ 김신록 “신하균, 항상 동등..

‘괴물’ 여진구 “신하균 연기, 끊임..

‘故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

힙합 그룹 DJ DOC(디제이 디오씨) 멤버 이하늘이 친동생인 가수 고(故) 이현배 관련..

세븐틴, 글로벌 탑티어 입지 굳혔다…..

오나라, 휴게소 음식 대신 샐러드 준비..

“365일 리즈 갱신” 김태리, 앞머리 ..

손태영, 딸 리호 그림 실력에 흐뭇 ‘..

여의도 휴지통 2     오윤아 3
nct 7     출근길
정용화 4     김재환
아이즈원 5     김소현 10
홍지윤 5     OST 1